메뉴 건너 뛰기

> 새소식 > 융합뉴스 _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융합뉴스

엑스코-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기계산업대전 협력 MOU 체결

글번호 :
289|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6.17 10:45|
조회수 :
329
16238344086188.jpg
▲엑스코와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가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 세번째 강환수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회장, 네번째 서장은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 [사진=엑스코 제공]

‘2021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엑스코와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가 6월 16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은 엑스코와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의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 공동 주관을 골자로 한다. 엑스코는 전시회 및 수출·구매상담회를 기획·운영하고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전시회 참가를 지원하는 등 양 기관의 특성에 맞는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전시회 규모 확대와 지역 중소기업의 신제품 홍보 및 신기술 교류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강환수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회장은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회원사들의 참가를 유도하고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시장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서장은 엑스코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마케팅 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나아가 연합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지역의 로봇·기계·부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엑스코 4·5홀에서 개최된다.


출처 : 한국무역신문(www.weeklytra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