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 뛰기
(사)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 새로운 도약과 혁신을 함께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사)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회장 김경미입니다. 우리 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는 서로 다른 업종의 중소기업들이 회원 상호간의 자유롭고 정의로운 교류 활동으로 경영·기술 등에 관한 정보를 교환하고 적극적인 연구 활동을 통하여 참여기업의 경영 및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지역의 경제발전과 사회에 봉사함을 그 목적으로 1993년에 연합회를 결성하여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영 환경을 글로벌화, 첨단화, 기술융합화 등 많은 것들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들은 기업 경영에 있어서 모두를 갖추고 있지는 않지만 나름대로의 장점들은 한 가지씩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을 교류 활동을 통해 공유하여 수익을 보장할 수 있는 융·복합화한 신상품을 출시하게 되면 글로벌 시대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융합교류는 바로 이러한 기회를 가지는 활동입니다.

이러한 활동을 근간으로 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으며, 또한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인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으며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융합 교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회장 김경미 사진